ADVERTISEMENT

소유, 눈의 여왕2 OST 뮤비 속 '반전 몸매' 눈길…보라는 무슨 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유 눈의 여왕2 OST’. [사진 소유 ‘눈의 여왕2’ OST MV 캡처]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22·본명 강지현)가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OST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 속 소유의 볼륨 몸매까지 눈길을 끌고 있다.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의 OST ‘다이아몬드(Diamond)’의 뮤직비디오는 10일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소유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포즈로 여신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몸에 밀착된 드레스를 입은 소유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돋보였다. 소유는 25일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의 OST ‘다이아몬드(Diamond)’를 완벽히 소화했다.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 OST ‘다이아몬드(Diamond)’는 미국 10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끈 미국 드라마 ‘우리는 댄스소녀(Shake It Up!)’에 출연한 디즈니의 프린세스이자 겔다의 목소리를 연기한 벨라 손이 직접 불러 화제를 부르기도 했다. ‘다이아몬드’는 이국적이면서도 서정적인 사운드, 진지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후렴구, 웅장함을 가로지르는 비트를 간결하게 유지한 곡이다. 우정의 힘을 통해 용서와 화해가 이어지는 이 작품에서 소유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OST를 불러 귀를 즐겁게했다.

씨스타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의 주제곡 ‘다이아몬드’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상위권에 안착,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은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한편 같은 씨스타의 멤버 보라(24)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방송인 유병재(26)가 이상형으로 “털털한 여자가 좋다”고 하자 MC들은 “씨스타 효린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유병재는 “효린보다는 보라 정도가 괜찮을 것 같다”고 답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유의 눈의 여왕2 OST 다이아몬드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소유 눈의 여왕2 OST, 역시 믿고 듣는 소유 목소리야” “소유 눈의 여왕2 OST, 음색이 참 좋다” “소유 눈의 여왕2 OST, 노래 되고 몸매도 되네” “소유 눈의 여왕2 OST에 보라는 유병재 이상형이라니, 잘 나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소유 눈의 여왕2 OS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