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유 눈의 여왕2 OST 공개, 매력 보이스에 '넘사벽 볼륨 몸매'까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유 눈의 여왕2 OST’. [사진 소유 ‘눈의 여왕2’ OST MV 캡처]

‘눈의 여왕2’ OST에 참여한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22·본명 강지현)가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뽐냈다.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는 10일 ‘눈의 여왕2!! 다이아몬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소유의 눈의 여왕2 OST 다이아몬드 뮤직비디오 링크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소유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포즈로 여신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몸에 밀착된 드레스를 입은 소유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돋보였다. 소유는 25일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의 OST ‘다이아몬드(Diamond)’를 완벽히 소화했다.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은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 OST ‘다이아몬드(Diamond)’는 미국 10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끈 미국 드라마 ‘우리는 댄스소녀(Shake It Up!)’에 출연한 디즈니의 프린세스이자 겔다의 목소리를 연기한 벨라 손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이기도 하다. ‘다이아몬드’는 이국적이면서도 서정적인 사운드, 진지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후렴구, 웅장함을 가로지르는 비트를 간결하게 유지하면서 진정성 있는 곡으로 완성됐다. 우정의 힘을 통해 용서와 화해가 이어지는 이 작품에서 소유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OST를 불러 귀를 즐겁게했다.

씨스타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의 주제곡 ‘다이아몬드’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상위권에 안착,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유의 눈의 여왕2 OST 다이아몬드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소유 눈의 여왕2 OST, 역시 믿고 듣는 소유 목소리야” “소유 눈의 여왕2 OST, 음색이 참 좋다” “소유 눈의 여왕2 OST, 노래 되고 몸매도 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소유 눈의 여왕2 OS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