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이아몬드 62개로 둘러싸인, 그녀만의 시간을 만들어주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몽블랑이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시계 컬렉션인 보헴 컬렉션은 보헤미안 여성의 자신감과 우아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몽블랑은 보헴 컬렉션을 통해 정교한 시계 장인으로서 열정을 잘 드러내고 있다. 특히 여성용으로 출시되는 보헴 라인은 차별화된 스타일과 우아한 디자인은 물론 전통에 대한 존경심을 잘 담아냈다.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세련된 현대 여성을 겨냥해 만든 게 몽블랑 보헴 컬렉션이다. 정교한 시계 장인이라면 갖추어야 할 모든 전통적인 요소들과 여성성을 한 눈에 봐도 알 수 있도록 잘 조합했다. 몽블랑 보헴 레이디스 시계는 정교한 시계 장인의 손길에 최상의 우아함과 여성성을 가미하여 세세한 부분까지 보헴 컬렉션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준다. 또 눈에 보이는 아름다움에 더해진 자동 칼리버와 퍼페추얼 캘린더는 보헤미안풍의 여성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꽃무늬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곡선의 아라비아 숫자는 필렛 소테(filet saut<00E9>: 작은 주름)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미세한 눈금 위에 조심스럽게 올려져있고 기요셰(guilloch<00E9>:새끼 무늬) 문양과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다이얼은 시침과 분침의 움직임을 돋보이게 해주는 배경이 되고 있다. 나뭇잎 모양의 블루 또는 레드 골드 핸즈는 강하면서도 정교한 느낌을 준다.

몽블랑 보헴 컬렉션의 레드 골드나 스테인리스 스틸의 심플하고 우아한 30㎜ 또는 36㎜ 케이스와 섬세한 곡선 모양의 비스듬한 혼(horn)을 통해 정통성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베젤용 다이아몬드나 자개 다이얼, 가죽이나 스테인리스 스틸 손목 밴드 등을 개별 선택해서 클래식한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또 복합적이고 다양한 기능이 들어가 있는 그랜드 컴플리케이션(Grandes Complications)시계를 착용함으로써 현대적인 보헤미안 여성의 세련미와 열정을 나타내줄 수 있는 시계다.

◆몽블랑 보헴 퍼페추얼 캘린더 주얼리=몽블랑 워치 메이킹의 전문성과 경험 그리고 궁극의 장인 정신은 스위스 르 로클(Le Locle)과 빌르레(Villeret)에 소재하고 있는 두 개의 시계 매뉴팩처와 함께 하기에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몽블랑 보헴 여성용 시계의 최상급 라인인 몽블랑 퍼페추얼 캘린더는 보헤미안 여성성을, 최고의 경지에 다다른 스위스 시계 제작술로 아트로 승화시킨다.

이 모델은 현대적인 보헤미안 정신을 추구함과 동시에 세련된 느낌과 개성, 담대함에 무브먼트가 더해져서 새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매력이 묻어나는 몽블랑 보헴 퍼페추얼 캘린더는 최상의 기계적 지식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워치메이커 최상의 경험과 전문성 그리고 우아한 여성미를 대변한다.

사파이어 크리스탈 유리 너머로 보이는 셀프와인딩 칼리버 MB 29.15는 레드 골드 케이스에 36㎜사이즈로 디자인됐다. 몽블랑 보헴 퍼페추얼 캘린더 주얼리 시계는 공방을 거쳐서 현대 보헤미안 여성의 아름다운 손목에서 빛나기 전까지 몽블랑 르 로클(Le Locle) 매뉴팩처에서 무려 500 시간에 걸친 엄격한 테스트를 거치기 때문에 최상의 품질을 보장한다. 이 제품의 놀라운 성능 이외에도 베젤에 장식된 60개의 반짝거리는 다이아몬드와 몽블랑 엠블렘을 상징하는 독특한 모양의 특허 받은 몽블랑 다이아몬드 장식이 매력적이다.

◆몽블랑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몽블랑의 시계 제작자들과 장인들은 예전에는 전혀 볼 수 없었던 여성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아름다움을 담은 시계를 만들기로 했을 때 가장 먼저 클래식한 모양의 케이스를 만들었다.

레드 골드나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두 소재가 결합된 30㎜ 케이스는 여성의 연약한 손목에 딱 맞도록 디자인되었고 디테일·라인·곡선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살렸다. 여성스러운 모양의 케이스는 수심 30m까지 견딜 수 있도록 방수 처리가 되었고 비스듬한 혼(horn)에 섬세한 곡선 처리를 해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시켰다.

몽블랑은 몽블랑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에서 정교한 워치메이킹의 세련된 코드를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드러내는 다이얼을 만들었다. 시침·분침·초침·날짜 기능은 시간당 2만8800회의 반진동 빈도를 보이는 셀프와인딩 무브먼트 칼리버 MB 24.14와 38시간에 달하는 파워 리서브가 보장한다. 몽블랑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은 반짝이는 탑 웨셀톤 다이아몬드 62개로 장식된 베젤로 둘러싸인 레드 골드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중 선택 가능하다.

8개의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다이얼은 스테인리스 스틸이나 스테인리스 스틸·레드 골드 콤비네이션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손목 밴드는 취향에 따라 블랙, 화이트, 따듯한 느낌의 가지색 악어가죽 밴드, 100% 스테인리스 스틸 팔찌스타일이나 우아한 스테인리스 스틸·레드 골드 손목 밴드 중에서 택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