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글램 다희, 해외 도피 정황 포착돼… 계획된 범죄였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영화배우 이병헌(44)을 협박한 걸그룹 글램의 멤버 다희(20)와 모델 A씨(25)가 해외 도피를 계획했던 정황이 드러났다.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11시 53분 글램의 다희와 모델 A씨의 구속이 확정된 후 “이번 건은 사전에 범행 후 도주를 위해 유럽 여행권을 미리 구입하는 등 치밀하게 모의한 계획적인 범죄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그러나 이병헌은이 명백한 피해자임에도 불구하고 사건의 수사가 제대로 진행되기도 전 신상이 공개되고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언론에 보도됐다”며 “이병헌이 온갖 추측성 악성루머들과 음해성 찌라시들로 2차 피해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다희는 지난달 말 친구인 모델 이 모씨와 함께 이병헌과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신고를 받은 경찰은 다희의 집에서 두 사람을 긴급 체포, 압수수색해 이병헌과 관련된 영상이 담긴 노트북과 휴대전화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에서 두 사람은 협박 혐의를 모두 인정했으며, 이병헌이 세계적인 스타이기 때문에 거액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글램 SNS]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