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히든싱어3’ 이선희가 부른 ‘소주 한잔’ 하루 만에 조회수 50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선희가 부른 ‘소주 한잔’이 하루 만에 조회수 50만을 기록했다.

1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서는 이선희가 후배 가수 임창정, 백지영, 김경호와 함께 합동 공연을 펼쳤다.

김경호, 임창정, 백지영은 ‘이선희 명곡 BEST’를 선정해 노래를 불렀고 이선희는 이에 화답하는 답가를 불러 후배 가수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선희가 부른
‘소주 한잔’과 ‘잊지 말아요’는 방송 직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홈페이지와 네이버 TVCAST(http://tvcast.naver.com/v/193666/list/18070)를 통해 공개된 이선희가 부른 ‘소주 한잔’은 하루 만에 조회수 50만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 이선희가 부른 ‘잊지 말아요’, ‘희망가’ 등 ‘히든싱어3’ 영상들은 모두 합쳐 약 100만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 ‘히든싱어3’ 이선희 스페셜 편은 4.3%(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6%까지 치솟으며 스페셜 방송만으로 토요 예능 강자로 올라섰다.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에서는 이선희와 모창능력자들의 경연이 펼쳐진다. ‘히든싱어3’는 네이버 TVCAST(http://tvcast.naver.com/hiddensinger3)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