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발코니 확장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서울 강남 주택시장에 중대형 아파트 매매수요가 늘고 있다. 취득세 인하,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폐지, 수직증축 리모델링 허용 등으로 시장 회복 기대감이 커지면서다. 최근 몇 년간 강남에 중대형 공급이 적었다는 점도 작용한다고 일대 부동산중개업소들은 말한다.

 롯데건설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서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조감도)의 잔여분을 한시적 특별조건으로 분양한다. 전용 149㎡형 일부가 대상이다.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와 발코니 확장 무료, 거실 에어컨 무료 등의 혜택이 있다.

 이 아파트는 삼익2차아파트를 재건축한 단지로 지상 25~31층의 전용 84~149㎡형 280가구로 구성돼 있다.

 롯데건설은 층간 소음을 최소화한 라멘식 구조와 트리플 타워 구조로 짓는다. 1층 전체를 필로티(기둥만 있는 빈 공간)로 구성하고 조경비율을 높인다.

교통이 편리하다. 교대역(지하철 2·3호선), 강남역(지하철 2호선·신분당선)을 걸어서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이다. 판교·분당 등 수도권 남부지역으로 가기 편리한 신분당선을 이용할 수도 있다. 경부고속도로 반포나들목까지 차로 5분이면 진입할 수 있다. 서초초·서울교대부속초·서일중이 도보 10분 거리다. 생활편의시설로 강남역 일대에 몰려 있는 상업·문화·업무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주변 개발이 활발하다. 단지 길 건너편에 있는 롯데칠성부지에 55층 높이의 도심형 상업시설을 갖춘 롯데타운가 들어설 예정이다. 서초역 주변 정보사부지도 개발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4년 11월 예정.

분양 문의 02-522-0082.

황의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