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히든싱어2' 히로인, '다름다운 사람들' colorful 불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JTBC’ 제공]

‘히든싱어2’의 히로인 김진호, 샤넌, 조현민, 임성현, 전철민이 2014 JTBC 캠페인송 ‘colorful’을 불렀다.

colorful’은 경쾌한 멜로디 속에 다양한 개성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3월 공개된 소녀시대 태연이 부른 ‘colorful’은 음원 공개 한 달 만에 조회 수 30만 건을 돌파했다.

3월, 강남에 있는 한 스튜디오에서는 ‘히든싱어2’의 우승자 김진호를 비롯한 출연자 샤넌, 조현민, 임성현, 전철민이 ‘colorful’을 부르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1월 종영한 ‘히든싱어2’ 이후 약 2달 만에 재회한 출연진들은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도 스튜디오에 한명씩 들어선 김진호, 샤넌, 조현민, 임성현, 전철민은 진지한 자세로 녹음에 임했다. 특히 다섯 명이 자신의 진정한 목소리와 창법으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한 소절, 하나의 음절마다 공을 들였다.

녹음을 마치고 ‘히든싱어2’의 우승자 김진호는 “다섯 명이 입을 맞춰 하나의 노래를 부른 것은 처음이라 어떤 곡이 만들어질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JTBC 채널 캠페인송 ‘Colorful’은 2014년 JTBC 캠페인 ‘달라서 더 아름다운 세상, 다름다운 JTBC’를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다름다운’은 ‘달라서 더 아름다운’을 줄인 신조어로, JTBC의 핵심 가치인 ‘다채로운 즐거움’에 담긴 다양성과 다 문화에 대한 관용의 뜻을 압축한 것이다.

JTBC 관계자는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준 히든싱어 모창 능력자들 또한 이 시대의 다름다운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JTBC 다름다운 캠페인으로 다양성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진호, 샤넌, 조현민, 임성현, 전철민이 부른 ‘colorful’은 http://youtu.be/49FgJJEmtJ8 에서 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