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청춘학당, 배슬기-성은 파격 베드신 살펴보니…"다운로드 받을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청춘학당’.

영화 ‘청춘학당’ 유료서비스가 시작됐다

배우 배슬기와 성은이 출연한 영화 ‘청춘학당: 풍기문란 보쌈 야사’(이하 청춘학당)가 개봉 일주일 만에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했다.

지난달 27일 개봉한 ‘청춘학당’은 3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청춘학당’은 극장 관객이 만 명이 채 되지 않았지만 다운로드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춘학당’은 배슬기와 성은의 파격적인 노출과 베드신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됐다. 성은의 가슴골 노출 등 아찔한 영상과 “다리를 조금 더 벌린 것은 없는 것인가?”라고 말하는 최종훈의 대사가 ‘청춘학당’ 예고편에 공개됐다.

영화‘청춘학당’은 조선 고종 시대를 배경으로 물레방앗간에 납치돼 강제로 여인과 성관계를 맺게 된 두 남자가 여자를 찾아 나서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믹에로물이다.

배슬기의 파격적인 베드신이 공개된다는 홍보와는 달리 배슬기는 등과 ‘뒷태’만 노출했다. 촬영 당시 배슬기의 베드신 일부가 대역을 써 촬영한 것으로 밝혀졌다.

대역 논란이 된 장면은 계곡에서 목욕을 하던 향아를 훔쳐보던 목원이 향아의 엉덩이에서 남자보쌈 용의자와 같은 엉덩이의 점을 발견하는 부분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청춘학당, 유료다운로드 받을까”,“청춘학당, 노출신 대역이었네…안볼듯”,“청춘학당, 내용은 없고 노출만 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영화 ‘청춘학당’스틸컷]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