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황사·미세먼지 바람 … 스카프는 준비하셨나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황사·미세먼지·자외선 등이 봄철 야외활동을 방해하는 요인이다. 따라서 마스크와 넥워머, 비니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카프와 모자는 야외활동의 필수품이다.

노스페이스의 ‘니트 멀티 스카프’는 인체에 무해하며 부드러운 촉감의 천연 면 소재를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여성과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목에 두르거나 머리를 감싸 두건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넥게이터·넥워머·아대·비니 등 다양한 형태로 응용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화려한 색감과 향상된 흡습·속건 기능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손수건이나 패션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쿨 멀티 스카프’는 시원한 느낌의 원단을 사용했으며 자외선 차단 가공을 했다.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한 느낌을 준다. 노스페이스 브랜드만의 헥사(HEXA) 그래픽을 전체적으로 넣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신축성이 강한 원단을 사용하여 스카프와 마스크, 헤어밴드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서플렉스 스카우트 햇’은 발수·속건 및 내구성이 우수한 서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궂은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토퍼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을 부착해 바람이 많은 기상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머리 둘레를 감싸는 라이닝 밴드에도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원단을 채용해 착용감 및 쾌적성을 높였다.

아웃도어 모자인 서플렉스 스카우트 햇은 컬러블록 디자인으로 경쾌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발수·속건·내구성이 우수한 서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궂은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머리 둘레를 감싸는 라이닝 밴드에도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원단을 채용해 착용감이 좋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