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능률교육 틴즈업, 겨울방학 4주 … 온라인 강좌서 영어공부 왕도 찾으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능률교육은 ‘기사도’ 영어특강 출시를 기념해 서울·부산·대전에서 ‘겨울방학 영어 학습 설명회’를 개최한다.

겨울방학을 얼마나 알차게 보내는가에 따라 새 학년 성적이 결정된다.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황도순)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선보인 ‘기사도(기적의 4주 도전)’ 영어특강 코스는 영어공부에 보다 효율적으로 집중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기사도 겨울방학 영어특강=능률교육의 중·고등 영어 학습 사이트인 ‘틴즈업(www.teensup.com)’은 예비중1~예비고 학생들이 새 학년 영어 학습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기사도’ 겨울방학 영어특강 코스를 출시했다. 능률교육의 영어교육전문가들이 만든 ‘기사도’는 오프라인 학원에 뒤지지 않는 체계적인 영어 학습 커리큘럼을 학원 대비 저렴한 수강료로 온라인에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사도’ 수강생은 온라인으로 담당 강사와 일대일 질의응답을 통해 학습 궁금증을 해결하고 과제에 대한 상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기사도’는 기본 4주 과정에 총 20강의 온라인 강의와 특별 제작한 복습 과제, 월 2회 정기 평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짧은 방학 기간에 효과적으로 영어 실력을 길러준다. 예비중1, 예비중2, 예비중3, 예비고(초급), 예비고(중·고급) 이상 다섯 단계를 학년별·수준별로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으며, 각 단계별로 1월반 강좌와 2월반 강좌, 1월반과 2월반을 모두 수강하는 패키지 강좌로 구성됐다.

또 4주 수강 기간에 정해진 학습 수행 목표를 달성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소정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해 학습자가 도중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목표한 대로 학습을 마칠 수 있도록 독려한다.

‘기사도’ 1월반과 2월반을 모두 수강하는 패키지 강좌 수강생에게는 ‘틴즈업’에서 제공하는 총 113개의 영역별 영어 강좌를 1개월간 자유롭게 무한 수강할 수 있는 무료 수강권(12만원 상당)을 증정하며, 청소년 영자신문 NE TIMES를 활용해 영어 말하기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전화·화상영어 프로그램 ‘NE TIMES Talk’ 8회 수업(16만원 상당)도 제공한다.

◆겨울방학 영어 학습전략 설명회=능률교육은 기사도 영어특강 코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부산, 서울, 대전 등 3개 도시에서 ‘2014 겨울방학 영어 학습전략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할 예정이다.

능률교육은 ‘기사도’ 영어특강 코스 출시를 기념해 전국 3개 도시에서 ‘2014 겨울방학 영어 학습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1차 설명회는 12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 부산상공회의소 대강당, 2차는 12월 27일 금요일 오후 2시 서울 한국야쿠르트 본사 대강당, 3차는 12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 대전시민대학 대강당에서 각각 열린다. 참가인원은 각 설명회 당 200명씩 ‘틴즈업(www.teensup.com)’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예비중~예비고 학생 및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능률교육은 이번 설명회에서 2014년도 새 학년 영어 성적 상위권 진입 전략을 비롯해, 대입까지 이어지는 탄탄한 영어 실력을 기를 수 있는 겨울방학 영어 학습 비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능률교육 영어교재 5000원 할인 티켓을 증정하며, 설명회 현장에서 ‘기사도’ 패키지 강좌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문의 02-2014-7303.

송덕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