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아만다 사이프리드 만남, 긴장 풀린 칠봉이 그녀 어깨를…‘깜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3.12.05 16:37

 

유연석 아만다 사이프리드 (사진= 엘르 코리아 트위터)

유연석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다.

4일 패션매거진 엘르 코리아는 공식 트위터에 “여신 아만다와 상남자 유연석이 함께 있는 모습 포착! 어때요, 잘 어울리나요?” 라는 글에 이어 “아만다와 유연석의 두 번째 커플샷! 너무 다정한데요?”라는 글과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 속엔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유연석이 함께 서있는 모습이 보인다. 약간은 긴장한 것 같은 유연석과는 달리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여유로운 미소를 띠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선 같은 테이블에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인다. 유연석이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어깨를 다정하게 감싸고 있다. 첫 번째 사진의 유연석과는 사뭇 다른 과감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사진은 아만다 사이프리드 첫 방한 기념 자선파티에서 찍은 것이다.

유연석 아만다 사이프리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유연석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이상형이라더니 소원 성취 한 건가?”, “유연석 아만다 사이프리드랑 진짜 사귀면 좋겠다”, “칠봉이 아만다 사이프리드랑 너무 잘 어울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유연석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나정(고아라)을 짝사랑하는 순정남 칠봉이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