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中 ‘아빠 어디가’ 시즌2, 타이틀 스폰서 3억元 기록

중앙일보

입력

[금응망(金鷹網)] 지난 2일 오후 창사(長沙)에서 열린 중국판 ‘아빠 어디가(??去?兒)’ 시즌2 광고 공개 입찰에 참여한 백 여 개 업체 중 모 음료 회사의 브랜드가 3억 1천만 위안(약 540억 원)으로 ‘아빠 어디가’ 시즌2의 타이틀 스폰서를 거머쥐었다. 이로써 ‘아빠 어디가’는 ‘보이스 오브 차이나(中國好聲音)’의 2억 5천만 위안(약 435억 원)의 기록을 깨고 중국 TV 역사상 가장 높은 타이틀 스폰서 비용을 기록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등극했다. 이날 열린 입찰회의에 ‘아빠 어디가’ 출연 가족이 등장해 입찰장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었다. 모두가 궁금해 하고 있는 시리즈2의 출연진에 대해 셰디쿠이(謝滌葵) 프로그램 총감독은 액션 스타와 배우, 감독 등 유명 스타들이 참여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기사제공 인민망 한국어판  http://kr.people.com.cn )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