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황금견운모 팔찌·목걸이로 원적외선 힐링해볼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힐링스톤은 황 금견운모를 함유한 건강팔찌와 목걸이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를 내놓았다. 구입 고객에게는 건강팔찌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웰빙 건강생활 브랜드 힐링스톤은 건강팔찌와 목걸이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힐링스톤은 충북 옥천에서 생산되는 황금견운모라는 천연광물로 만들어진다. 견운모는 동의보감이나 향약집성방에도 기록된 광물인데, 천연미네랄이 풍부해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독소를 제거해 눈을 맑게 하거나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항산화 작용으로 늙지 않고 오래 살게 해주는 돌로 해석돼 왔다.

 견운모는 이전에는 불에 구워 복용했지만, 힐링스톤에서는 몸에 착용할 수 있도록 견운모 팔찌, 견운모 목걸이, 견운모 복대 등의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게르마늄 등 천연미네랄에서 나오는 원적외선 에너지를 함유하고 있어 혈액순환 촉진, 체온 유지, 기운 회복 등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도와준다.

 김승범 대표는 견운모의 본래 에너지가 손상되지 않도록 곱게 빻은 황금견운모를 1200도에서 굽는 방식을 채택하면서 화학성분을 배제했다. 화려한 색채나 광택보다 자연 치유를 원칙으로 하는 의지를 중시해 견운모의 천연 색상만을 고집한 것이다.

 힐링스톤의 견운모 제품은 국제 학술지 ‘Complementary Therapies in Medicine’에 논문이 게재되면서 제품의 신뢰성과 효능을 확실히 인정받기 시작했다. 힐링스톤 제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A타입 건강팔찌’. 평소 피로감과 붓기를 느끼는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넓은 세라믹이 손목을 잡아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SBS 자기야 백년손님 프로그램에서도 허리가 불편한 장모님께 의사 사위가 힐링스톤 벨트(견운모 복대)를 선물해 편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반영되기도 했다.

 힐링스톤은 건강팔찌와 목걸이 세트를 구매하면 건강팔찌(정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 제주신라호텔, 행복한세상백화점, 인천공항/인천항 면세점, 부산/명동 히트500 프라자, 논현동 힐링스톤 스파, 경주/화성/금산(인삼랜드) 휴게소, 부천 금빛행복나라 및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A팔찌 4만5000원, A팔찌와 목걸이세트 15만원.

 문의는 02-567-4701, 혹은 홈페이지(www.healingstone.com) 참조.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