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니클로, 천연소재 컬렉션 제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유니클로는 라이프 웨어 콘셉트의 실크 및 캐시미어 컬렉션을 추석선물로 제안했다.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가 추석 선물로 제안하는 제품은 실크, 캐시미어 컬렉션이다. 최고급 천연소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2013 F/W 시즌의 실크, 캐시미어 컬렉션은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웨어(LifeWear)가 콘셉트로, 고가의 천연소재를 경제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유니클로 실크 컬렉션은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라인으로, 여기에는 세계 최대 실크 생산국인 중국에서 상위 10%에 꼽히는 5A~6A 등급의 최고급 실크가 사용됐다. 고품질 실크의 아름답고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유니클로의 이번 실크 컬렉션은 불필요한 디테일을 과감히 없앤 미니멀한 디자인에 실크 소재 특유의 부드러움이 부각될 수 있는 넉넉한 실루엣을 적용, 여성스러움을 더욱 극대화했다.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세계 유수의 캐시미어 산지 내몽고의 원료를 사용해 아름다운 색상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라인이다. 덕분에 착용감이 뛰어나 편안함까지 선사하는 것은 물론이다. 이번 F/W 시즌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몸의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과 받쳐 입는 옷과의 조화까지 고려한 네크라인, 부분적인 니트 조직과 색상의 변화 등으로 옷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크루넥 스웨터, V넥 스웨터, 카디건 등 다양한 스타일에 100% 캐시미어와 함께 캐주얼한 감각을 표현하는 캐시미어 혼방 스웨터까지 적용하며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는 것도 이번 시즌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의 특징.

 천연 소재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매력까지 내뿜고 있는 유니클로 실크, 캐시미어 컬렉션은 지난달 말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를 통해 고객과 만나고 있다. 실크 컬렉션의 제품 가격은 4만9900원에서 7만9900원, 캐시미어 컬렉션의 제품 가격은 4만9900원에서 12만9000원 사이다.  

박지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