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EXR 멀티 러너 챌린지 무게 182g, 가벼우니 멀리 오래 뛰겠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스포츠 브랜드 EXR도 민족 명절 한가위를 위한 선물로 멀티 러너 ‘챌린지 시리즈 E.X.R’을 준비했다.

 챌린지 시리즈 E.X.R은 각각 워킹, 트레일, 러닝에 특화된 제품으로 인체 움직임에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먼저 챌린지 E는 워킹화로, 측면 무재봉 공법을 사용해 초경량(235mm기준 182g)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쿠션감이 뛰어난 챌린지 론 고급 미드솔, 엑스폼 인솔을 적용해 착화감을 극대화했는데, 이로써 장시간 운동에 무리를 느낄 수 있는 부모님에게도 제격이라는 게 EXR 측의 설명이다. 효과적인 운동 효과를 위해 경량과 유연성을 가미한 이 제품은 일상복에도 매치할 수 있는 색상으로 출시돼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는 게 장점.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다음은 트레일화 챌린지 X다. 가벼운 등산을 즐기거나 산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워킹화와 등산화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지 고민하게 되는데, 이러한 니즈로 탄생하게 된 것이 바로 이 트레일 슈즈다. EXR은 워킹화에 등산화 기능을 접목시킨 다목적 신발 챌린지 X에 파일론 미드솔을 적용했고 역시 엑스폼 인솔을 사용해 쿠션감과 착화감도 끌어안았다.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가 있으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마라톤의 계절이 시작되는 9월, ‘더 빨리 더 가볍게’ 뛰려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은 EXR의 챌린지 R이다. 러너들의 불편한 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서로 다른 이중경도의 미드솔을 사용했고 이로써 편안함과 쿠션감도 확보했다. 또한 미드솔 중간에 발의 뒤틀림을 최소화하는 챌린지테크도 탑재하면서 안정성도 가미했다.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새롭게 달리자!” 멀티 러너 챌린지 시리즈는 전국 EXR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EXR 홈페이지(www,exr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