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70g 워킹화에 레깅스 … 연아처럼 센스있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프로스펙스는 추석 선물로 운동하기 좋은 가을에 어울리는 YUNA14 워킹화(W 스페셜 에디션)인 W 라이트 워크와 W 이지 클래식, 그리고 여성용 트레이닝 재킷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스커트 레깅스를 추천한다.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가 얼마 남지 않았다. 해마다 이맘때쯤이면 무슨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스러워진다.

 프로스펙스는 올해 한가위 선물로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워킹화와 실용만점의 트레이닝웨어를 추천한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제품이 준비돼 있어서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알맞게 선택한다면 무엇보다 센스 있는 추석 선물이 될 것이다. 더구나 운동하기에 좋은 가을이 되는 만큼 어느 선물보다 실생활에 유용할 것이다.

 ◆YUNA14 워킹화=프로스펙스가 추천하는 워킹화는 새로 선보이는 FW 시즌 신제품인 ‘YUNA14 워킹화’. 연아와 우리 모두의 승리를 위한 W 스페셜 에디션이다.

 대표 제품인 ‘W 라이트 워크(LITE WALK)’는 170g(240mm 기준)밖에 안되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경량 워킹화로, 아웃솔이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반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피와 인솔에 퀀텍스 소재를 사용해 항균, 탈취, 항온 기능을 높였으며, 톤온톤의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총 6종이며, 가격은 7만 9000원.

 YUNA14 워킹화 중 하나인 ‘W 이지 클래식(EASY CLASSIC)’은 스니커즈 스타일에 워킹화를 접목시켜 차별화된 워킹 기능을 선사하는 패션 워킹화다.

 두께감 있는 중창과 플러버(Flubber) 소재 안창으로 쿠셔닝이 우수하고, 뒷꿈치 탭이 있어 발바닥 뒤축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빈티지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코디할 수 있다. 총 4종으로 가격은 8만 4000원.

 ◆여성용 트레이닝 재킷=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로스펙스 여성용 트레이닝 재킷은 신축성이 탁월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소재를 사용해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잇(It) 아이템이다.

 유니크한 절개 라인과 심플한 배색 디자인으로 몸판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활동성 또한 뛰어나다. 보온성이 우수해 지금부터 쌀쌀한 늦가을까지도 착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색상은 오렌지와 챠콜 2종. 오렌지 컬러는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챠콜그레이 컬러는 헤링본 소재가 적용돼 스포츠웨어지만 일상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12만 9000원.

 ◆스커트 레깅스=프로스펙스의 스커트 레깅스는 스커트 결합형 레깅스로, 운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신축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사용해 스키니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며, 몸매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심플한 절개 라인이 돋보여 레깅스 하나만으로도 센스 있고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2종으로 가격은 7만 9000원.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