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강남보금자리 힐스테이트 에코 가변형 평면 설계, 이동식 가구 설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현대건설은 서울 강남구 강남보금자리지구 7-11, 12블록에서 강남 힐스테이트 에코(조감도) 오피스텔의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총 20개 점포로 계약면적 38~184㎡다. 전용면적 비율이 높아 내부구성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강남·송파권은 물론 분당·판교 등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췄다. 지하철 3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수서역, 8호선 복정역도 가깝다. 동부간선도로 자곡IC, 서울~용인간 고속도로 헌릉IC, 경부고속도로 양재IC, 서울 외곽순환도로 송파IC, 23번 국도 등도 주변에 있다.

KTX 수서역이 신설돼 수서~평택간 KTX가 들어선다. KTX 수서역은 호텔·영화관·쇼핑센터 등을 갖추는 복합단지형으로 전용면적 21~34㎡ 468실의 초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1~2인가구 생활에 적합한 설계가 적용됐다. 가변형 평면구조와 이동식 가구가 설치된다. 아일랜드 식탁이 제공되는 주방은 ‘ㄷ’자로 설계돼 가사동선의 효율성을 높이고 주방과 거실을 구분한다.

단지 외부에는 대모산·탄천 등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옥상바람정원이 조성되고 입주민들이 휴식과 사교의 장소로 이용할 수 있는 소통광장도 꾸며진다. 최신 운동기구들이 마련된 피트니스센터와 사용하지 않는 계절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계절창고도 있다. 천장이 2.75m(우물천장)로 높아 개방감이 좋다. 디지털 도어록과 무인경비시스템, 보안용 CCTV, 차량 출입통제시스템 등 최첨단 보안시스템이 적용된다. 분양 문의 02-572-0453.

안장원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