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솔교육, 한국RT센터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한솔교육 및 마이한솔 회원을 대상으로 <한국rt센터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국rt센터 오픈기념 할인이벤트>는 부모-아이 3D 진단과 종합심리검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부모-아이 3D 진단 검사비는 영유아(만0~6세)와 부모 심층검사가 각각 20% 할인된 16만원과 20만원이며, 종합심리검사도 유아(만3~만6세), 성인의 경우 할인가 24만원과 16만원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부모-아이 3D 진단은 영유아발달, 부모의 정신건강, 부모-아동 상호작용을 분석하여 아동의 현재 발달 기능과 부모의 심리적 건강상태를 상담한다. 또한, 부모가 일상에서 자녀와 바람직한 상호작용을 통해 궁극적으로 아동의 인지, 의사소통, 사회-정서 발달을 촉진하기 위한 양육가이드를 제안한다.

종합심리검사는 검사를 받고자 하는 대상자의 문제와 증상을 정확하게 진단한다. 향후 필요한 진료, 교육 및 치료적 제언을 할 수 있도록 인지, 정서 및 인성 부분을 종합적으로 살펴보는 검사이다. 검사는 현재 쓰여지고 있는 가장 검증된 심리평가도구로 임상심리전문가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성인 종합심리검사는 스트레스가 많은 경우, 대인관계가 어려운 경우, 무기력하고 우울한 경우, 자녀와의 관계를 개선하고 싶은 부모가 검사를 받으면 더욱 더 효과적이다.

한국RT센터는 부모와 아동 간의 상호작용과 RT(Responsive Teaching / 반응성 교수)이론을 근간으로 중재서비스 및 전문가 교육을 실시하는 발달심리 전문기관이다.

한국RT센터에서는 양육에 어려움을 느끼는 부모, 자녀와 갈등이 있는 부모, 자녀에게 발달적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부모 등을 대상으로 부모-아이 3차원 통합 진단 및 심층 상담을 실시하고, RT 중재(상호작용 촉진) 프로그램, RT 전문가 교육, 부모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 또는 한국RT센터(02-2001-562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