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름다운 피부 미인의 필수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왼쪽부터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 설화수 소선보 크림. 아래는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을 들고 잇는 송혜교.

연말이 다가오면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 여성들에게는 화장품 선물이 인기다. 하지만 브랜드도 많고 종류가 다양해 어떤 제품을 고를지 망설여진다. 아모레퍼시픽에서 1년 동안 가장 인기 있던 화장품 브랜드의 히트 상품들을 소개한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마몽드의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꽃의 모든 부위를 60일 이상 자연 발효시킨 꽃초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금, 은보다 귀하다고 해 금은화로 불리는 꽃의 모든 부위를 60일 이상 자연 발효 시켜 얻은 꽃초에 마몽드만의 기술력을 더했다.

초(醋)를 응용해 연구한 끝에 탄생된 이 제품은 피부에 생기를 더할 수 있도록 피부를 깨끗이 비워 피부에 꽃의 생명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 후 물기가 마르기 전, 화장솜에 묻혀 처음 사용하는 1번 세럼으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찬바람으로 인해 지치고 건조해진 여성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주름과 미백 기능성 인증은 기본이 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강력한 수분 공급과 풍부한 사용감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있게 가꾸어주는 24시간 롱래스팅 수분 크림이다. 피부 재생 효과를 가지는 옵티말 미네랄 워터와 수분 순환을 도와주는 워터 펌프 시스템TM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주고 오랫동안 유지시켜 거칠고 건조하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항산화 효능과 자극 완화 효능이 있는 포도씨 오일과 망고씨 오일이 함유돼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어주며 피부 영양과 활력을 공급해 준다.

◆설화수, 소선보크림=설화수 소선보크림은 자외선뿐 아니라 적외선을 포함한 일상 속 열에 의한 노화까지 다스려 완벽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한방 데이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소선보크림은 제품의 열차단 효과를 입증하는 TPF(Thermal Protection Factor)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했다. TPF는 ‘열 차단 지수’로 피부가 열에 노출되는 것을 차단해 주는 효과를 의미한다. ‘소선보크림’은 낮 시간 동안의 자외선뿐 아니라 적외선을 포함한 일상 속 열로 인한 피부 손상과 노화를 예방해 주는 새로운 개념의 본원적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소선보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SPF30, PA++)은 물론 열 차단 기능(TPF40)을 통해 외부의 열과 스트레스, 긴장 등으로 인해 낮에 집중되는 피부노화를 예방해 줌으로써 보다 근원적인 차원의 안티에이징을 실현해 주는 진보된 제품이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고소영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독자적 기술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재현해 낸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 성분이 93.7% 함유돼 있다. 피부 친화적이고 저자극이며 신속하게 흡수되는 수액 에센스로 빠르게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