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 제대로 하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한가요”
“차량관리, 제대로 하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한가요”
픽업&딜리버리 당신에게 여유를…
차량 관리도 앉아서 하는 배달시대
1분1초가 아까운 현대인. 바쁜 일상으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은커녕
잠을 줄이거나, 끼니를 허겁지겁 때우는 일도 일상다반사
버킷리스트를 이루기는 커녕 버킷리스트를 만들기도 힘든 바쁜 나날
시간은 왜 이리 부족한 것인지…
(자료: 통계청)
"아, 엔진오일 교체할 때 됐는데… 언제가지?"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고치기도 싫은데…."
"이번주는 송년회 때문에 시간이 없는데… 어쩌지?"
"누가 내 차 좀 대신 맡겨주고, 가져다주면 안되나?"
BMW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간단하고, 명쾌합니다.
BSI 정비나 보증 수리가 필요할 때, 고객 대신 차를 서비스 센터에 맡겨주고, 다시 가져다준다.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여유를 드리고자 만들어진 서비스
서비스 센터에 전화 예약 시, 픽업&딜리버리 대상 확인 후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전담 기사가 고객과 약속된 장소에 방문합니다. 차량 외관을 체크하고 차량을 가져갑니다.
작업이 끝나면 고객에게 딜리버리 희망 여부를 문의합니다.
출동 전 고객에게 연락합니다. 차량을 인도하기 전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설명합니다.
"서비스 센터에 차를 맡기려면 휴가를 내곤 했어요.“
"퇴근 후 서비스 센터에 차를 찾으러 갈 때, 누가 차를 갖다 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죠."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BMW의 노력. 이젠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