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 “조향사에게 자유를 주니, 혁신적인 향이 태어났다”...프레데릭 말의 철학[더 하이엔드]

    “조향사에게 자유를 주니, 혁신적인 향이 태어났다”...프레데릭 말의 철학[더 하이엔드]

    지난 12일 한국을 찾은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창립자 프레데릭 말의 이야기다. 향수마다 각기 다른 모양의 병과 디자인, 마케팅을 전개하는 게 일반적인 향수 브랜드의 방식이다. 각기 다른 조향사가 만든 향수를 모두 똑같은 디자인의 병에 담았고, 병을 포장한 종이 패키지는 마치 두꺼운 책처럼 디자인했다.

    2024.04.19 05:00

  • 산책길 만들고 정원 조성…이 브랜드가 나무 심기에 진심인 이유 [더 하이엔드]

    산책길 만들고 정원 조성…이 브랜드가 나무 심기에 진심인 이유 [더 하이엔드]

    클라랑스 코리아는 지난 8일 서울 동대문구 중랑천 산책로에 ‘클라랑스 로드-70 Years 70 Trees’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해 5월 클라랑스 코리아가 서울 동대문구와 협약을 맺고 만든 정원으로, 배롱나무·쥐똥나무·산철쭉·영산홍 등 1000그루의 나무들이 자리한다. 클라랑스 코리아는 지난 8일 브랜드 설립 70주년을 맞아 중랑천 산책로에 메타세쿼이아 70그루를 심었다고 전했다.

    2024.04.19 05:00

  • 에르쯔틴, 신제품 출시 기념 첫 단독 팝업 개최

    에르쯔틴, 신제품 출시 기념 첫 단독 팝업 개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첫 단독 팝업을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실트 봄 패키지와 에어리 토닝 선크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포토존을 마련하여 팝업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증정 이벤트와 한정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무빙 팝업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팝업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4.04.18 14:40

  • ADVERTISEMENT
  • 스네이크 브랜드 경영진, 한국 공식 총판 지아이그룹홀딩스 방문

    스네이크 브랜드 경영진, 한국 공식 총판 지아이그룹홀딩스 방문

    종합유통사인 지아이그룹홀딩스(대표 이성형)에서는 쿨링제품으로 유명한 130년 역사의 태국브랜드 ‘스네이크브랜드(SnakeBrand)‘를 한국 공식 론칭 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이번 한국 론칭을 위해서 태국 본사에서 Mr.Twij Kiatvarangkura(COO), Ms.Permying Vongvani(CMO)가 한국 공식판매사인 지아이그룹홀딩스를 전격 방문 하여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기도 했다. 스네이크브랜드 관계자는 "올여름 한국은 극심한 폭염이 예상되는 만큼 피부 열감을 즉시 낮춰주고 상쾌함을 얻을수 있는 스네이크브랜드 제품을 여름철 야외활동시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2024.04.17 16:40

  • 쎄라덤, 佛 ‘2024 국제 에스테틱 박람회’ 참가

    쎄라덤, 佛 ‘2024 국제 에스테틱 박람회’ 참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쎄라덤은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프랑스 국제 에스테틱 박람회(2024 Les Nouvelles Congrès International Esthétique & Spa )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프랑스 국제 에스테틱 & 스파 박람회는 매년 4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53년 동안 이어온 전통 있고 권위있는 전시회로, 매년 300개 이상의 전시업체와 30,000명 이상의 업계 종사자들 참가하는 행사이다. 쎄라덤 CSO 홍유선 상무는 "이번 국제 박람회를 통해 화장품의 본 고장인 프랑스 파리에서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며 특히 한국 뷰티 제품들에 대한 인기가 늘어나며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인 쎄라덤의 천연 오가닉 필링프로그램 및 엑소좀 등의 과학적 근거 기반으로 임상효과가 입증 된 제품에 대한 신뢰가 높았다"고 전했다.

    2024.04.16 19:25

  • 넥서스파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글루타넥스’ 한국 진출

    넥서스파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글루타넥스’ 한국 진출

    넥서스파마㈜(대표 현유진, 성승제)의 기술력이 집약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글루타넥스’가 15일부터 한국 시장 공략을 시작한다. 이로써 송지효는 글로벌 글루타넥스 브랜드 모델에 이어 국내까지 함께 활동을 하게 됐다 넥서스파마㈜(대표 현유진, 성승제) 은 글루타치온의 미용 효과에 일찌감치 주목하여 미용 목적의 글루타치온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기업이다. 5년 전부터 연구에 착수하여 해외 시장을 공략, 글루타치온 성분의 피부 개선 효과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아시아 지역에서는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내실 있는 기업이다.

    2024.04.15 17:10

  • 팬미팅서 시작된 '지드래곤 향수' 출시…판매는 안 한다, 왜

    팬미팅서 시작된 '지드래곤 향수' 출시…판매는 안 한다, 왜

    가수 지드래곤이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과 협업해 향수를 만들었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은 12일 지드래곤과 협업해 만든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당시 지드래곤은 자신이 쓰던 얼마 남지 않은 향수 병을 팬에게 선물했고, 이후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은 '지드래곤 향수'로 알려졌다.

    2024.04.14 16:17

  • '고가 화장품 논란' 전소미 "바지사장 아냐…직접 연구했다"

    '고가 화장품 논란' 전소미 "바지사장 아냐…직접 연구했다"

    최근 뷰티 브랜드 '글맆'을 론칭한 가수 전소미가 고가 논란에 휩싸였던 하이라이터를 직접 소개하며 "바지사장 아니다. 레오제이는 "제품력만 보자면 국내에 나온 하이라이터 중 발림, 발색, 컬러까지 제품력이 꽤 상당한 제품"이라면서도 "케이스가 아쉽다는 의견, 브랜드 가치 부분에서 이견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어느 정도 인정한다"고 평가했다. 전소미는 지난 2일 자신의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판매에 나섰다.

    2024.04.05 21:53

  •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 300점에 관심 폭발…사전예매 1위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 300점에 관심 폭발…사전예매 1위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열리는 전시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Cartier, Crystallization of Time)’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시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를 대표하는 까르띠에의 예술적 소장품 300여 점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까르띠에는 보석·주얼리를 포함해 고급 시계·향수·액세서리·가방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가 됐다.

    2024.04.05 05:00

  • 드미드 글로벌, 태국 TK 로지스틱 시스템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드미드 글로벌, 태국 TK 로지스틱 시스템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드미드 글로벌(Demide Global Inc.)은 지난 10일 태국의 대형 유통업체인 TK 로지스틱 시스템(TK Logistic Systems Company Limited)과 독점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리미엄 코스메틱 제조·유통 전문 글로벌 기업인 드미드 글로벌은 본 계약을 통해 동남아시아에 성분부터 생산, 포장, 유통 전 분야에 걸쳐 피부에 무해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제품들을 공급할 예정이다. 드미드 글로벌 변영미 대표는 "본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개발 및 공급하여 피부 문제에 대한 본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동남아시아 및 미국 시장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24.03.28 14:55

  • 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전속모델로 한혜진 발탁

    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전속모델로 한혜진 발탁

    자기 관리의 끝판왕으로 알려진 한혜진은 모델로서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피부와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프로페셔널한 이미지 등이 부합해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건강을 바르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로 피부 건강을 위한 성분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을 가진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문성과 건강한 이미지가 한혜진과 잘 부합해 브랜드 최초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성분 및 효능에 대한 끊임없는 집착과 노력이 데뷔 후 철저한 자기 관리로 결점 없는 모습을 보여준 한혜진님의 이미지와 매우 닮아있다".라며 "자기 관리 끝판왕 한혜진님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소감을 밝혔다.

    2024.02.23 20:15

  • 종근당건강, 러시아·인도·유럽 화장품 시장 본격 진출

    종근당건강, 러시아·인도·유럽 화장품 시장 본격 진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일본과 대만, 홍콩에 이어 러시아와 인도 화장품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을 시작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는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크림’을 비롯한 레티노콜라겐 라인 인기 제품 7종에 대해 유럽의 화장품 등록 시스템인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 등록을 완료해 프랑스, 이태리, 독일, 스페인 등 유럽 지역에도 진출하여 향후에는 수출국을 다변화할 예정이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제품들은 종근당건강만의 독자적인 포뮬러와 콜라겐, 비타민 등 주요 건강기능식품 성분을 기반으로 만든 우수한 효능을 자랑하는 제품들로서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라며 "미주와 유럽, 러시아와 인도,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도 씨

    2024.02.16 15:36

  • 메종드아말릭, 400만 달러 규모 투자 유치

    메종드아말릭, 400만 달러 규모 투자 유치

    22년 6월 론칭 후 러시아 시장 1위, 전세계 2위 규모의 화장품 유통 플랫폼인 글로법 기업 레뚜알(L'Etoile) 수출부터 더현대대구 팝업 부티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대구 유일의 5성급 대구 메리어트 호텔과 협업 등 가파른 성장을 이어오던 메종 드 아말릭은 올해 베트남과 특히 중동 지역의 수출을 앞두고 체결된 텀싯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에 체결된 텀싯, 본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 합의로 메종 드 아말릭은 올해 중동 지역을 비롯하여 아시아와 유럽 및 미국 등지에 순차적으로 수출을 확대할 예정이며 2024년 수출 매출 목표는 연간 1,000만 달러 이상을 잡고 있다. 메종드아말릭은 이번 투자가 해외 소비자 유형, 유통 채널 등 수출에 필요한 판로를 다각도로 수립해 해외 수출을 더 확장해 나가며 최종 1,000만 달러라는 인상적인 목표를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2024.01.31 16:38

  • 마제스티, 새 주인 찾자마자 광폭행보

    마제스티, 새 주인 찾자마자 광폭행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프리미엄 서비스로 국내 남성 바버샵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며 성장해온 ‘마제스티’는 업계 20년 운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점의 직접 운영을 비롯하여 현대카드 본사 사옥 바버샵의 위탁 운영까지 맡아 운영의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마제스티’ 수원 스타필드점은 수원 스타필드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수원 스타필드의 공식 휴일 제외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마제스티’는 이번 수원 스타필드점 오픈과 함께 1월 초 수원 롯데백화점에 신규 지점을 오픈했으며 ‘프리미엄성’을 강화한 남성 바버샵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2024.01.30 09:00

  • K뷰티 핵심 성장 축은 ‘남성’…리뉴얼·신제품으로 맞선다 [더 하이엔드]

    K뷰티 핵심 성장 축은 ‘남성’…리뉴얼·신제품으로 맞선다 [더 하이엔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뷰티 브랜드 ‘비레디’는 지난 2022년 11월 리브랜딩을 통해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의 확장을 발표했다. 비레디는 이런 리브랜딩을 통해 지난 2022년 11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64%의 성장을 기록했으며, 남성 MZ 고객들의 주요 구매 채널인 쇼핑 플랫폼 ‘무신사’에서 같은 해 11월 매출 기준 ‘남성 뷰티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 비레디는 첫 스킨케어 라인을 발표, 빠르게 성장하는 남성 뷰티 시장에 발을 맞춘다는 방침이다.

    2024.01.26 08:00

  • 셀럽들은 다 쓴다는 넥크림, 이서진 “10년째 쓴다” 목 주름 예방법 [더 하이엔드]

    셀럽들은 다 쓴다는 넥크림, 이서진 “10년째 쓴다” 목 주름 예방법 [더 하이엔드]

    당시 정유미가 사용했던 제품은 클라랑스의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 하지만 더 놀라운 장면은 뒤에 이어졌다. 클라랑스 넥크림은 ‘목바라기 크림’으로 불리는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과, ‘빨강 넥크림’으로 불리는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고,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크림은 주름 개선에 더해 미백까지 챙기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2024.01.26 07:00

  • 핑크원더,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

    핑크원더,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

    글로벌 호호바 전문 브랜드 핑크원더(PINKWONDER)가 12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 입점했다. 최금실 대표는 "이번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을 통해 면세 관광객을 포함한 여행을 앞둔 국내 고객님들께 우리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라며 "현재 일본에 법인을 설립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위한 과정을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핑크원더는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 소식에 이어 신라 인터넷 면세점 대규모 행사 소식도 함께 전했다.

    2024.01.12 17:30

  • 압도적 아름다움의 비밀, 피부 유전자 코드를 해독하라 [High Collection]

    압도적 아름다움의 비밀, 피부 유전자 코드를 해독하라 [High Collection]

    폴라는 이달부터 배우 설현과 함께 치명적 아름다움의 스파이를 주인공으로 한 시네마틱 필름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시네마틱 필름에 등장하는 폴라의 최상위 프레스티지 제품 ‘B.A’ 라인이 눈길을 끈다. 필름에서 설현이 직접 집어 드는 ‘B.A 워시’와 ‘B.A 밀크’는 폴라의 대표 제품이자 피부 타입과 연령을 불문한 스타 상품이다.

    2023.12.15 05:00

  • 유리코스, '르 비엘(LE BIEL)' 런칭…올바른 소비문화 순환에 앞장설 것

    유리코스, '르 비엘(LE BIEL)' 런칭…올바른 소비문화 순환에 앞장설 것

    주식회사 유리코스는 2023년 11월30일 경기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창업초기부터 응원과 지지를 해주시는 여러 관계자분들을 모시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뷰티브랜드 [르 비엘 (LE BIEL)]을 런칭 행사를 진행하였다. 또한 [르 비엘 (LE BIEL)]의 BI컬러인 '스칼렛 레드'는 마거릿 미첼의 동명 소설의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여주인공 '스칼렛 오하라'의 소녀적 감성과 삶에 대한 열정, 그리고 여주인공의 고향 '타라'의 붉은 흙에서 생동하는 열망을 모티브로 순수와 열정을 모두 담은 [르 비엘]만의새로운 스칼렛 레드를 BI 컬러로 표현하였다. 현재 출시를 앞두고 있는 [르 비엘 (LE BIEL)] 제품은 항산화, 항염, 미백효능이 있는 특허원료(제10-2510978호)를 베이스원료로 사용하였으며 피부 본연의 빛을 최대한 이끌어 내기 위해 핵심 성분들이 고함량으로 배합되어 있다고 한다.

    2023.12.11 12:05

  •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 ‘무역의 날’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 ‘무역의 날’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OOTD BEAUTY(이하, 오오티디뷰티)를 전개하는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이하, 아트앤디자인)이 제60회 무역의 날 수출의 탑 수상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아트앤디자인 추혜인 대표는 "처음 남성 뷰티 브랜드 스웨거로 첫 수출을 하였는데 어느덧 전개하고 있는 3개의 브랜드가 모두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또한 프리미엄 비건 향수 브랜드 SWG collection이 러시아 퍼퓸샵에 입점하여 또다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2023.12.07 16:25

  • 스완코스메틱, ‘2023 대한민국 ESG 경영대상’ 환경부 장관상 수상

    스완코스메틱, ‘2023 대한민국 ESG 경영대상’ 환경부 장관상 수상

    프리미엄 화장품 제조·수출 기업인 주식회사 스완코스메틱(대표이사 김영선)은 ‘2023 대한민국 ESG 경영대상’에서 환경부문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스완코스메틱 관계자는 "우리의 목표는 마치 21세 어린 피부처럼 아름답게 가꿔주는 것이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오투에니원’이라는 글로벌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였다"라며 "이번 대상에서는 오투에니원의 친환경성, 우수한 품질, 그리고 혁신적인 경영활동으로 친환경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심사에서는 스완코스메틱은 모든 제품 라인이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과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친환경 특허 성분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2023.12.06 16:05

  • 온에스테틱, 새 슬로건 ‘DISCOVER YOUR TRUE SELF’ 공개

    온에스테틱, 새 슬로건 ‘DISCOVER YOUR TRUE SELF’ 공개

    메디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온에스테틱 (대표 문정원)은 본격적인 사업 가속화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리뉴얼하며 더욱 선명해진 시그니처 컬러와 신규 로고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온에스테틱의 로고는 기존 로고를 재해석해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 및 폰트를 보다 뚜렷하고 볼드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온에스테틱 문정원 대표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온에스테틱의 서비스 성장과 함께 진화한 정체성을 보여주는 개편이라며 온에스테틱의 대담해진 로고처럼 비교불가한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과 트렌디한 국내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시장에 방향성을 제시하며 더욱 진화된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3.11.20 18:20

  • 세상의모든아빠, 씨씨티글로벌과 유통 독점 계약 체결

    세상의모든아빠, 씨씨티글로벌과 유통 독점 계약 체결

    주식회사 세상의모든아빠(대표 오경환)가 친환경 자연주의 유아화장품 줄리아루피(JULIEALOOPY) 의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해 글로벌 유통 전문회사인 씨씨티글로벌 주식회사(대표 오창태)와 연간 200억대 물품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상의모든아빠는 이번 계약을 통해 자사의 유아화장품 줄리아루피(JULIEALOOPY)가 중국시장은 물론 동남아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상의모든아빠가 만든 친환경 자연주의 유아화장품 줄리아루피(JULIEALOOPY)는 안전한 성분과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을 전 제품에 함유한 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국내 처음으로 아토피 전문 초등학교의 공식 화장품으로 채택되었다.

    2023.11.16 12:22

  • 메디앙스, 2023 CBME 어워드 혁신신제품상 수상

    메디앙스, 2023 CBME 어워드 혁신신제품상 수상

    유아용품 전문 기업 메디앙스의 신제품 아기로션 ‘비앤비 베이비스킨'이 세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인 ‘2023 CBME AWARDS’ 혁신 신제품상 부문에 선정되었다. 2023 CBME AWARDS는 중국 상하이 CBME 2023(Children Baby Maternity Industry Expo)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중국 상하이 CBME 2023(Children Baby Maternity Industry Expo)에 참가하며 자사 브랜드 제품은 물론 비앤비 베이비 스킨과 닥터아토 선케어 신제품을 선보여 바이어 및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2023.10.30 1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