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국발명진흥회,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

중앙일보

입력

한국발명진흥회(상근부회장 고준호)는 28일(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본회에서 ‘2021년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사업(Best HRD)’ 우수기관 인증에 대한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사업(Best-HRD, Best Human Resources Developer)은 교육부와 인사혁신처에서 공동 주최하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서 주관하는 인적자원개발ㆍ관리가 우수한 기관에 정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올해는 총 45개 공공기관이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발명진흥회는 2021년 신규 인증을 받았다.

한국발명진흥회는 NCS기반 채용 시스템 구축, 순환보직 및 내·외부 공모를 통한 다원화 된 인사관리, 장년근로자-청년근로자간 멘토링프로그램의 도입 등 우수인적자원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이를 통해 채용 공정성 확보, 정부시책 반영, 상시학습 활동의 다양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발명진흥회 고준호 상근부회장은 “이번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은 모든 활동의 중심에 사람을 둔 지난 3년간 경영의 결과물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구성원과 조직의 상호 발전을 위해 우수 인재 육성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