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호인스포츠, 창간 1주년 ‘자전거 여행을 담다’ 가을 시즌 사진 공모전 개최

중앙일보

입력

건강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동호인스포츠’가 창간 1주년을 맞아 사진 공모전 ‘자전거 여행을 담다’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동호인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사진작가협회(이사장 김양평)가 후원하며, 자전거 · 자연 · 여행 · 사람이 어우러진 자전거 여행과 자전거 라이딩 등 자전거와 함께한 사진을 연 2회(봄 · 가을) 공모한다.

참가 대상은 자전거와 사진을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가을 시즌’ 접수 기간은 10월 6일부터 12월 15일까지며 발표는 12월 21일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품 사진에는 반드시 자전거가 있어야 하며, 그 밖의 특별한 규정은 없다.

심사위원은 한국사진작가협회 소속 작가로 구성된다.

수상작에 대해선 대상 300만 원(1명), 최우수상 200만 원(1명), 우수상 100만 원(1명), 본상 10만 원 상당 부상(100명), 특별상은 협찬사 대표자 상(N명)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수상작 발표와 함께 알릴 예정이다.

응모는 JPG 또는 PNG 파일(1인 최대 3작품 출품 가능), 3000pix 이상, 용량 20MB 이내의 국내에서 촬영한 미발표 창작 사진으로 한정한다.

응모 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작품 당 5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와 공모전 조직위원회에 문의하면 된다.

동호인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창간 1주년을 맞아 자전거를 소재로 한 멋진 사진을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했으며, 이번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며 “앞으로 동호인스포츠는 동호인의 스포츠 활동을 소개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